여행정보

제주항공 4~5월 출발 항공권 최대 89% 할인 혜택 미리준비하세요.

헬퍼시드 2017. 2. 13. 00:55
반응형

제주항공에서 4 ~ 5월 출발 국내, 국제 전 노선 항공권을  정규운임 대비 최대 89% 할인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2017. 2. 13 업무시간 내  제주항공 홈페이지 , 모바일 앱에서 국내선과 ,국제선 해외여행 항공권을 예약 구입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 참조 하세요.


해외여행 계획 중이신 분. 

특별 할인혜택의 제주항공권 미리 준비하세요.

판매기간 : 2017. 2. 7 ~ 2017. 2. 13

출발기간 : 2017. 4. 1 ~ 2017. 5. 31


제주항공에서 신규회원 모바일 앱 쿠폰 증정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국내선 1만원 쿠폰 + 국제선 3만원 쿠폰, 항공운임비에 막 먹는군요. ㅎㅎ


가족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추천 여행지 항공권 가격  (운임비 편도총액운임)



편도총액 운임비 이지만 , 제주항공 항공 운임비 정말 싸네요~~


아래는 국내. 국제선 해외여행지 노선별 가격입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세요.


국내 노선 예매가격


일본 노선 예매가격


중국/타이베이 노선 예매가격

.

.


대양주 노선 예매가격

동남아 노선 예매가격


부산  노선 예매가격


가격이 폰트가 ... 큰게 , 제주 항공권 가격을 강조 하신 것 같네요.~~ㅎㅎ



해외여행 라운지 기획전 한번 보세요.


괌, 사이판, 코타키나발루 , 세부


다낭 ,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 삿포르, 홍콩/마카오


제주항공 라운지 상품 구매(2인 이상) 후 예약 내역, 댓글 남기면 추첨해서 선물도 준다네요.


라운지 상품구입, 제주항공 ID&구매노선/상품/인원 확인 , 페북 댓글 응모.


제주항공 옥스포드 블록 이벤트는 제주항공 페이스북에 꼭 댓글 남기세요.


옥스포드 블록 100개 정도 였으면 좋겠는데. ㅎㅎ


유의사항 아시죠.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는것 .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