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경휴대폰 데이터 1GB 유심요금제

헬퍼시드 2017. 12. 28. 12:20
반응형

얼마전 지인이 약정이 끝난 유플러스 공기계를 필요하면 가져가라고 하길래 무조건 달라고 해 가져온게 있어, 저렴한 유심만 있다면 전화비와 데이터 요금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통신사를 알아본적이 있었습니다.


기존 알뜰폰 업체에서 지원하는 저렴한 조건의 요금제는 제휴카드가 있어야하기에 그냥 우체국에서 알뜰폰 업체인 서경휴대폰에서 유심을 구입하고 신규로 개통을 했습니다.



우체국에서 서경휴대폰 데이터 1GB 유심요금제 신청을 지난 주 금요일 음성 50분, 문자 X 데이터 1GB 9,900원 유심을 신청했었는데 방문할 때는 주민등록증만 가지고 가면 되실듯합니다. 




다음 날은 주말이고 성탄절이라 업무를 보지 않는지, 화요일에 후불제 유심 개통을 위하여 본인 확인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 통화를 마치고 가만히 생각해보니 프리티 음성과 문자서비스를 지원해주는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 1,1880원 유심제가 있다는 걸 알고... 어떻게 할까 고민을 했었는데, 일단 3개월정도 사용하고 다음에 생각해보기로 결정하고 유심관련하여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다음 날 유심이 도착. 제일 작은 마이크로 유심을 분리한 후 각진 부분이 안쪽으로 들어가게 장착후 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일 스마트폰 인식이 안될 경우 유심 장착 후 전원을 2~3회 껐다 켰다하면 바로 사요할 수 있답니다.  저렴한 유심 데이터를 이용할 생각이라면 알뜰폰 업체도 좋을 뜻합니다. 





반응형